[맛집][가산디지털단지] 포차 in 닭갈비 (VJ특공대, 우림 라이온스밸리)

Posted by 자렌
2016. 5. 27. 13:21 맛집/가산

닭갈비먹고 포스팅 합니다


가산에 점심에도 좋고 저녁에도 안주로 먹기 좋은 닭갈비집 


평소에는 사람이 가득가득 찼었는데 오늘은 한산했었네요


(사실은 제이플라츠의 면소반이라는데에서 무한리필 즉석떡볶이를 먹으려했는데... 내부수리중이네요 첨가보려는거였는데 OTL 그래도 요기도 맛집이라 잘먹엇네용)



오늘도 직장동료분들과 함께 네명이서 먹으러 갔는데요


3명이나 4명정도 가게되면 이것저것 시켜서 좋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철판닭갈비 2인분에 오징어볶음에 고갈비구이를 먹었답니다 



사진이 초점이... 안맞네요 ㅠㅠㅠㅠ



우림 지하1층에 있어요 빌딩 중간 에스컬레이터로 내려오면 바로 저렇게 보인답니다



VJ특공대 방송한 내용이 보이네요 ㅎㅎ



메뉴가 입구에 이렇게 있는데 가격이 참 착해요


저녁에 술한잔하러 오면 계란말이 서비스를 꼭 주시더라구요 계속주실지는 모르겟네요 2년새 몇번올때마다 주셨는디..



음식 샘플!



가게가 넓고 이모님들이 친절하고 자리도 빨리빨리 나고 참 좋아요 물론 맛도 좋구요


벽에 "손님이 짜다면 짜다" 라고 붙어있는데 사진찍는걸 깜박햇네요



오징어볶음시키면 비벼먹게 하나 요렇게 주구요



기본상차림이고 밑반찬 추가는 셀프입니다 ㅎㅎ



부추듬뿍



이거 오징어볶음 1인분인데 2명먹어도 댈거같아요 사이즈가 공기밥 3개정도 사이즈;;;



제가 참 좋아하는 고갈비.. 석계쪽인가에서 털보고댕이인가 맛나게 먹었었는데 여기도 참 맛있어요



살이 통통



다먹고 초토화댔어요~~~


불금인데 일찍들 퇴근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