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가산동] 중국집 미각 (육짬뽕)

Posted by 자렌
2016. 5. 25. 10:53 맛집/가산

점심시간이 되면 줄서있는 진풍경이 펼쳐지는 중국집 미각을 소개합니다


저는 저녁에 가서 먹었는데 양꼬치에 칭따오를 드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시네요 부럽네요 ㅎㅎ 


저녁인데도 자리가 없어서 다른데 갈까 하다가 쪼개져서 앉아 먹음 어떠냐해서 남은 자리를 일행들로 꽉 채웠었네요





국물도 시원하고 해장할 때 먹으면 최고인 육짬뽕 저는 해산물보다 고기를 좋아해서... 아주 맘에 들어요 ㅋㅋ



이건 일행분들이 시키신 세트에 딸려온 탕수육인데 양이 많진 않네요



고기가 이래 많이 잇죠





먹어도먹어도 계속 고기가 보이네요 ㅋㅋ



엇 얼큰함의 비밀인가요 땡초도 쓰나보네요



메뉴를 한번에 못찍어서 2장이나... 사진 잘찍고 싶어요





이상 미각이었습니다 줄 서 있는 모습도 한번 찍어야 할텐데 다음 기회에 업뎃해볼게요 ㅎㅎ


그럼 맛있는 것 잡수시고 행복하세요~



PS. 2016 / 06 / 16 육짬뽕과 쟁반짜장 맛있어서 자주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