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가산디지털단지] BYC빌딩 가산삼계탕 (반계탕)

Posted by 자렌
2016. 5. 25. 14:57 맛집/가산

직장이 가산이라 맨날 가산디지털단지 맛집만 올리네요 ㅎㅎ


맛집말고 그냥 먹을 수 있는데들도 조만간 올릴게요 일단 맛있는데 위주로 사람들 줄 자주서는데를 올리려구요


곧 복날도 다가오고 삼계탕집이 미어터질 때가 다가오는데


이 집은 복날근처가 아니라도 줄설확률이 높은 집이랍니다. 혹시 오셧는데 줄이 너무 길다 싶으면


옆에 추어탕이랑 뼈해장국 파는집 or 명동칼국수 or 중국집 하나 있는데 거기가셔도 좋아요~





반계탕 딱 반절이네요 ㅎㅎ



점심시간에 가서 드시러 들어가시는분들이 꽤 보이네요



메뉴판



밖하고 방이 하나 있어요



직장동료분들이 같이 찍혔네요 ㅎㅎ




깍두기 퍼다 담으시고요~ 맛있어요 이것도 ㅋㅋ



밑반찬은 좀 적어요 원래 인삼주 줫엇는데 오늘은 왜 안주는지.. ㅠㅠ





한방반계탕이라 국물이 색이 좀 잇어요



찹쌀밥인거같은데 맞나 몰겟네요 



맛있어서 그냥 싹싹 ㅎㅎ 다먹었네요



요건 일반 반계탕이랍니다 국물이 흰색이죠~~


둘다 맛있어요


다가오는 복날 반계탕 드시고 더위안먹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