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가산디지털단지]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백반집 봉태민 (계란말이등)

Posted by 자렌
2016. 5. 31. 19:48 맛집/가산

오늘은 장모님 밥상을 차려준다는 봉태민에 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줄이 너무길어 기다릴줄 알앗는데 저희가 간 시간에는 다행이 줄이 없었답니다


장모님 마음으로 차려준다고 그러네요 ㅎㅎ 맛있어요


2층이니까 찾느라 헤매지 마세요~~ 2층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도 있답니다 기업지원센터도 있네요 그러고보니


가산서 주민등록초본같은거 떼려면 여기로 가야대요





매장도 꽤 넓어요



초심에 대한 장문의 길을 써놓으셨어요 멋지시네요



11:50분쯤 갔는데 이렇게 사람이 많네요



메뉴입니다 줌땡겨서 화질이 좋진 않네요 요일마다 메뉴가 고정이 되어 있어요



테이블옆에 보면 서랍에 수저가 있구요



쨔잔 



쨔잔 이 모든게 무한리필로 계속 주신다는것!



다먹고 나면 후식으로 야쿠르트가 있어요 ㅎㅎ



한개씩만 먹읍시다 ㅎㅎ




줄이 어마어마하죠


이 줄을 기다리고도 먹을만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