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한려수도 알탕 착한가격

Posted by 자렌
2016. 7. 14. 08:42 맛집/가산

동료분이 맛있다해서 갔는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훌륭한 맛이네요 착한가격도 굿



지하1층이에요~




과메기 좋아하는디.. ㅎㅎ



메뉴판 대부분의 가격이 5천원이에요 착한가격 인정!! 구내식당도 5천원인디.. ㄷㄷ



밑바난에 햄줘서 더 좋네요 ㅋㅋ



저는 알탕시켯는데 알이 듬뿍



회덮밥 구냥저냥



묵은지 고등어 좀 얻어먹엇는데 맛잇네요 고등어가 숨어잇어요;;;



알이 진짜 많아요 고니는 남길정도엿어요;;


담에가도 알탕먹어야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