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에이스하이엔드타워3차 더제이케이키친박스 The JK Kitchen Box

Posted by 자렌
2016. 7. 12. 08:20 맛집/가산

파스타로 유명하죠 더제이케이키친박스 파스타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1층 중앙에 있어요~~



동료분이 먹는 크림파스터 사진 먼저 투척



우측에는 2층 가는 엘베 있답니다


올라가면 맛집 봉태민 






가게메뉴판 메뉴 엄청많죠..; 잘 안보이실텐데 밑에 메뉴판 사진 또 있어요~





자리에 앉으면 요런전단지들



메뉴판



메뉴판





아 이거 무슨 라이스엿지.. 헷갈리네요 ㅠㅠ



피클이 되게 신선하고 맛있어요 계속 리필했답니다



크림파스타 지금봐도 맛잇어보이네요



제가 먹은 크림 폭탄 빠네.. 배불러요 ㅋㅋ



고르곤졸라 이것도 먹어야 블로그에 올리겟죠? ㅋㅋ 세트로 먹진 않았고 단품으로들 시켯답니다



가게가 넓은데도 가득찻네요



나올때보니 줄서있어요 ㄷㄷ


먹기전에 처음에 계산먼저 해야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