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맛집 우만돼 (김치찌개,만두 굿..) 무한리필사리밥

Posted by 자렌
2016. 7. 7. 09:05 맛집/가산

우만돼에 갔습니다 



1층인데 건물 끝편에 있어요 정문쪽에서 왼쪽빌딩 복도 끝까지 가야대요



만두가... 윤기가 흐르고 흐흐



복도끝편!



가게도 넓어요



헙 지금 보니 냉면+ 만두도 잇엇네요 먹고싶다으..



밥, 라면 무한입니당



기본깍두기 잘 익엇어요



밑반찬은 머 별로 없는데 메인요리들이 훌륭하네요 ㅋㅋ



김치찌개 3인분시켜 4명먹기!



만두.. 오



사리2개넣고 팔팔끓여 잘 먹었습니다


아 성인남자 4명인데 사리때매그런지 밥들을 다 남겻네요 ㅠㅠ


적절히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