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타워 무뚱 1미터 꼬치 (1미터 ㄷㄷㄷ)

Posted by 자렌
2016. 8. 8. 10:25 맛집/가산


동료 직원분들하고 간 곳인데 꼬치가 어마어마하네요


생생정보통에 나온곳이구요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2층도 넓네요


8/5(금) 에 갔었는데 그 전까지 자리가 부족햇다고 하시네요 근데 오늘 덥고 피서철이라 그런지 널널해서 조용하게 잘먹었네요 ㅎㅎ



메뉴판 


에고 1m 꼬치가 있는 메뉴판을 깜박햇네요


작은 꼬치랑 큰 꼬치가 있는데 큰게 원래 9.2만원인데 생생정보통에 8.2만원으로 나가서 그냥 8.2만원으로 파신다더라구요 ㅋㅋ 메뉴판에도 9.2만원으로 적혀있어요


성인남자 5명이서 큰 꼬치를 먹었답니다 8~10인분 이라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



비트? 무 같은거라네요



기본 상차림 멸젓도 나와요 제주흑돼지가 기본이라.. ㅎㅎ



서비스 김치 찌개 먹고 추가하면 3000원인데 한번더 요청햇더니 그냥 또 주셧어요 이거 사리 넣어먹고 싶더라구요 맛잇어요



1m 의 위엄 얼굴 안나오게 찍어 달라고 하셔서 ㅋㅋ  고기, 양파, 바나나, 갈비, 오징어, 파 등등등 꼬치에서 빼서 구워먹는겁니다





잘 구워주셔서 익은 바나나도 맛있네요



오징어도 큼직큼직 맛있게 잘먹엇네요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출구쪽인데 계단말고 바로 건물로 갈수 있어요

리더스타워 지하1층 지하철서 건물쪽으로 들어가면 에스컬레이터 타고 편하게 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