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S 핸디 토네이도 선풍기

Posted by 자렌
2016. 7. 15. 09:55 지름&사용기

사무실도 덥고 살쪄서 그런지 더위도 많이 타서 선풍기를 샀어요


TESS-S430 약 만원돈 하네요 알리에서도 파는것 같은데 이건 LG 정품 18650 배터리를 쓰니깐 더 좋네요


프롬비 및 몇몇 회사 제품도 잇는듯하지만 해당제품들은 2만원대네요


근데 제품이 똑같아 보이는건 왜일까요.. 상표만 다르고 .. ㅋㅋ





박스 까면 접혀진상태로 뾱뾱이에 싸여져 있어요



micro 5pin 케이블.. 요새 통일대서 좋긴한데.. micro c type 으로 서서히 바뀌겟죠?



4W 쓴다네요



하단에 볼륨조절같은 부분으로 강약을 조절해요 가변저항스위치인걸까요



필땐 그냥 과감히 뚜둑 피고 접을때도 과감히 뚜둑 하며 꺽으면 대요



밧데리 집어넣기.. 아래로 밀면 열려요



리튬이온전지 LG로 모델명이 시작하네요



평평한곳이 - 극이에요



건전지처럼 + 극이 튀어나와있지는 않아요



건전지 꽂고 켜봅니다




메뉴얼



메뉴얼


충전중에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당히 편하구요 연속사용시간은 그리 길지 않은거 같아요 3시간인가


회사서 탁상용으로 쓰고 주말에 들고 다니며 쓸생각입니다


젤 약하게 하면 약간의 소음이 잇고 바람이 꽤 쎄요


딱 틀면 엇 바람이 쎈데 하는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