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극동계침낭 몽벨 UL 슈퍼스파이럴 다운허거 exp 800

Posted by 자렌
2016. 6. 22. 13:43 지름&사용기

몽벨 UL슈퍼스파이럴 다운허거 exp 800 거위털.. 이거 우리나라에서 많이사는 침낭인데 비싸요.. 각각 70만원 내외로 2개 샀답니다


그래도 춥기 싫어서 삿는데 따뜻하기는 엄청 따뜻하네요 ㅋㅋ



박스 칼로 뜯으면 큰일날 수 있어요



정가가 음 좌측지퍼 우측지퍼 2개삿어요 저는 결합하려구요 



사은품 손수건




첨에 압축쌕에 꽉꽉 포장대서 왔답니다



비닐벗겨서 빵빵하죠 다시 요렇게 이쁘게는 못하겟죠.. ㅎㅎ



엇 옆에 키티 무전기가 참조 출현했어요



쭈글쭈글



압축되어있었던거라 맥아리가 없네요








방치합니다



냅두믄 빵빵해집니다 엄청 ㅋㅋ



압축쌕말고 보관할때 쓰는 큰넘도 잇어요



침낭은 널어서 보관하는게 좋으나 집이 그렇게 넓은분들은 별로없죠 요 큰거에 담아서 보관한답니다


겨울에 사용해봤는데 엄청 따뜻해요 핫팩은 1개 터뜨렷는데 충분햇어요 


겨울에 춥다고 집에서 이거 덮었다가 더워서 도로 넣엇네요;;


추후 백패킹갈때 잘활용해야죠




ps. 결합방법 - 결합어찌하는지 몰라 엄청 헤맸는데 일단 좌측 버전과 우측 버전이 준비되야 하구요 긴 침낭하고 짧은 침낭도 결합대요


근데 발끝부분까지는 아니고 무릎정도부분부터 지퍼가 시작되는데 거기부터 결합하는거에요


지퍼를 무릎쪽으로 쭉풀른다음 쑥 빼면 지퍼가 빠져서 분리된답니다 


그 지퍼로 옆침낭이랑 결합하는거에요~


ps. 부피 꽤 커요 바로 아래버젼 #0 이었나 이걸 산다음 핫팩 2~3개 들고가는게 더 나을수도 있을거 같아요


여튼 좋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