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써머레스트 네오에어 엑스썸 매트 라지 Therm-a-rest NeoAir XTherm MAX Large

Posted by 자렌
2016. 6. 15. 12:52 지름&사용기

아마존에서 해외직구로 구매한 써머레스트 네오에어 엑스썸 라지 입니다


작년(15.11.27)에 183.75$ 에 구매했구요


호상사 정품가격은 28만원이 넘는듯하네요 


백패킹이 가고싶어서 장비를 미리미리 조금씩 쌀때 모으고 잇네요


싼데 비싸요... 블푸시즌 근처라 어마어마하게 싸게 산건데 총구매에 20만원정도 들엇네요 ㄷㄷ


써보니 좋긴합니다 다른매트는 안써봐서 비교는 못하겟네요


바람넣는게 빢시긴해요 네오에어 올시즌이었으면 모터로 바람넣엇을텐데... ㅠ


(극동계용으로 써봐야할텐디..)


제 구매링크입니다 지금 가격은 비싸요 ㅋㅋ https://www.amazon.com/gp/product/B00RDG4H62/ref=oh_aui_detailpage_o03_s00?ie=UTF8&psc=1


셀러도 omcgear 로 삿엇어요 저는



포장이 잘대잇네요 역시 아마존



개봉입니다



작아요 작아서 더 비싼...



정사각형이 아니더라구요



2리터 페트병 비교.. 



1리터 사이즈라고 나와요


저 단열효과 어마어마하죠


R-Value 가 5.7 이에요 거의 탑급이죠



네 애들 쓰지말라 머 이런거네요



다시 비교샷 좀 풀려서 양이 더 커보이네요




돌돌 말린걸 쭉 핍니당




2번 접혀잇어요 기본적으로



기본 수리키트



쌕이 2개



이거 머죠 너구리 다시마처럼 2개 들은건가.. 왜 2개징



제 키가 190cm라.. 라지여야해요 ㅋㅋ




저 구멍 이거로 바람넣어요



입으로 바람불지 말고 요거를 쓰래요


과감히 훅 꽂습니다


올시즌이었으면 모터로 넣는데..ㅠㅠ



네 손으로 쭉밀어서 바람을 넣어요


잘안들어가는 기분인데



계속 하면 요래 빵빵해집니다




앗 이전의 캠핑랜턴이 참조출현을.. ㅋㅋ


높이가 꽤 된답니다




다시 말았을 때 사이즈..


얘 갖고 캠핑가봣엇는데 여름이라 그런지 좀 더운거같기도하고;;;; 그랬네요


그치만 등배길일은 절대 없을거같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