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필립스 핸드블렌더 HR1623 (핸드 믹서)

Posted by 자렌
2016. 5. 24. 16:32 지름&사용기

요번에 소개드릴 지름 품목은 집에서 편하게 사용하는 핸드블렌더입니다~~


테팔 믹서기를 사용했었는데 맛탱이가 간뒤로 갈아먹어보질 못하고 지냈었는데요


홈플러스장보러 갔다가 세일(49,990원 인터넷최저가는 천원더쌈)하는걸 보고 냉큼 집어왔답니다


그럼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필립스 핸드블렌더 HR1623을 소개합니다~



박스가 생각보다 큽니다 길죽하구요



구성품은 이런식으로 있구요 메뉴얼은 그냥 박스에 도로 넣어버렸네요 제일우측 계량컵같은넘두요



엄지손가락이 위치한 버튼이 반대쪽에도 있는데 둘다 누르면 윗부분이 쏙빠진답니다



분리되면 이런식이구요 지금 들고 있는 본체는 물이 닿으면 안됩니다!!!! 주의



믹서기로 쓸수잇게 결합했습니다




실제 사용해보니 믹서기 부분 필요없구요 핸드블렌더 모드로 다 되네요


제 경우는 그냥 머그컵에 수박 조각난거 담고 그냥 위이잉 하니 수박쥬스 되더라구요 건더기가 너무없어서 놀랫네요


오늘은 머그컵에 토마토 담궈 먹어봤는데 핸드블렌더 요게 별로 안쎌거같은게 훅훅 다 갈리네요


약간 힘줘서 누르긴해야하구요 큰힘은 아니구요


씻을면적도 작아서 편하고 좋네요


완전 강추아이템!!


과일이나 야채 잘 갈아드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