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사용기] 블랙앤데커 호루라기 무선 청소기 Black+Decker BDH2000PL MAX Lithium Pivot Vacuum, 20-volt

Posted by 자렌
2016. 5. 30. 15:45 지름&사용기

예전에 질렀던 뽐뿌 공식 호루라기 무선 청소기를 소개합니다


제가 살땐 Black&Decker 이었던거 같은데 요새 Black+Decker 로 이름이 바꼇네요


뽐뿌에서 극추천하길래 샀었죠 아마존에서 상품명(Black+Decker BDH2000PL MAX Lithium Pivot Vacuum, 20-volt) 로 구매했구요


계속 주기적으로 올라오네요 저도 57$인가에 사서 배송비 만원쯤 든거같네요 아마 7만원정도에 삿네요



요래 포장되서 와요



사이즈 비교 커터칼 



이건 제 카메라 아웃포커싱 테스트요 ㅋㅋㅋ



박스에 설명이..




사용법 딱히 따로 공부할 필요는 없을거 같은데  혹시나 박스 버리신분들은 참고하세요~



막 뜯어 버려요



요건 충전기 부분이에요



이쁘네요 생각보다 작구요



충전기 벽이나 어따 박으라고 나사를 제공해준답니다





2리터 페트병이라 크기가 조금 더 큰 정도네요



접혀서 참 좋아요



요렇게 분해해서 청소할 수 있어요



필터 사진 너무많네요 ㄷㄷㄷ;;



사용기..


얘가 작은데 힘이 좋아요 청소기 돌릴때 옆에서 선풍기급 바람이 나온답니다 복층살다보니까 윗층은 천장이 낮아서 큰거로 들고다니기 힘들어서 삿는데


밑에층도 그냥 얘만 쓰네요 얘 하나면 먼지고 머고 그냥 다 끝이에요 진짜 강력추천합니다. 가격도 착하구요


220v호환이라 돼지코만 꽂고 잘 사용하고 있네요 긴가민가한데 어댑터에 230v 까지로 써져있구요


진짜 호루라기처럼 생겼네요 별명처럼 ㅎㅎ



최근 뽐뿌 추천글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pomppu4&page=2&divpage=15&no=77190



ps. 카메라 사서 사진찍었을때라 장당 18메가정도 되었네요 faststone photo resizer 로 리사이즈합니당


그럼 가볍고 힘쎈 청소기로 편하게 청소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