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 정밀 드라이버 세트 H1(별드라이버)

Posted by 자렌
2016. 5. 25. 19:48 지름&사용기

로지텍 performance MX 마우스가 상태가 이상해서 MX master 를 구매햇엇는데요

(더블클릭 현상, 클릭안되는 현상)


고치려고 인두도 사고 했는데 막상 분해해보니 시계 드라이버 같은넘이 필요한데 집에 없었답니다 ㅠㅠ


그래서 드라이버를 구매하려고 네이버에서 찾아봤는데 "정밀 드라이버" 라는 검색어로 검색하니 괜찮아보이는게 보이더라구요


오래쓸 드라이버라 좋은거 사면 좋을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제가 맥미니도 잇어서 별드라이버도 나중에 필요한 상태라 별드라이버 포함인것도 좋네요)


여따 판매 링크 올리면 좀 광고같아서 안올리구요


앞에만 뺏다 꼇다 하는 식인데 원래 9900원에 45P 인데 만원 더 보태서 2만원돈으로 70P 짜릴 구매했답니다



요래 보호 비닐이 붙어있네요 드라이버인데..



별 필요없는 쿠폰같은건지 먼지 왓네요



뾱뾱이로 한번 감싸져있답니다



45세트는 저 드라이버대? 가 1개만 있더라구요 옆에 커터칼하고 사이즈 비교입니당 ㅎ



별모양도 있고 육각 소켓인가도 있고 별종류가 다 있네요



풀르고 쪼여서 고정시키는거 같더라구요


판매자 답변으로는 자성도 있어서 쓰기 편하다 하네요


좀 허접한 지름기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