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 즉석 우동 짜장 착한가격 3500원

Posted by 자렌
2016. 6. 20. 11:48 맛집

보라매에 착한 즉석 우동 짜장 집이 있답니다



가게이름이 "즉석우동짜장" 으로 지도에 등록대있네요 ㅋㅋㅋㅋ


우동하고 짜장하고 짜장밥만 파는데 가격이 무려 3500원!!!



저는 우동을 먹어서 우동사진 먼저.. ㅋㅋ



간판이 요래 생겻습니다



가격표 저 밑에 머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가물가물



밀가루반죽을 미리 준비해두시고 저 기계에 넣으면 면이 쑥 나와요



짜장면



기본 깍두기와 단무지



가게는 꽤 좁고 일렬로 앉는 테이블이에요


맛은 맛있어요 우동은 시원하고 근데 짜장면 맛있는데 3분짜장느낌이.. ㅋㅋ 실제론 3분짜자은 아니에요 미리 준비된재료들로 


매우 빠르게 음식이 나온답니다


기사님들이 애용하시는거 같아요 기사식당? ㅋㅋ


저도 애용하구요 ㅎ


주차는 바로앞도로에 가능하긴한데 쉽지않을수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