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맛집 테리야키 일식

Posted by 자렌
2016. 6. 7. 11:12 맛집

이 옆에 있는 양지 곰국시라는 집에 가려다 줄이 너무길어 옆집에 왔답니다


(양지곰국시 소개 : http://blog.naver.com/minpetit/220568014143)


여기도 맛있는 집이라 돈까스나 라멘 등등 먹으로 자주 온답니다



(방금 지도보고 안건데 테리야끼 근처에 한군데 더 있는거 같네요 헐.. 아 요긴 1층입니다 건물 중간에 있어요)



가게는 꽤 큼직하구요



메뉴판입니다 돈까스종류는 맛있고 초밥은 안먹어봣네요.. 갠적으로 이집 돈코츠라멘도 좋아합니다 메밀도 맛잇구요 ㅋㅋ



이건 테리야키 정식인데 참 골고루나와서 좋아요 돈까스덮밥, 회덮밥, 우동, 스프   원래 마끼도 줬던거 같은데.. 오늘은 왜 안줬을까요 이제안주는걸까요 ㅠ





으아아악 손가락



밖에 샘플이 이렇게 있구요



옆집 양지곰국시 줄이 어마어마하네요..



그렇지만 테리야키도 이렇게 줄선답니다 



지난주 금욜 먹은걸 지금 올리네요 ㄷㄷ


이날도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