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 산채가 에서 곤드레쌈밥

Posted by 자렌
2016. 7. 8. 08:43 맛집

곤드레쌈밥



큰길가에 잇어요 병무청근처 보라매역서는 좀 걸리겟네요



접시 놓을 자리가 모자라더라구요 ㅋㅋ



하나씩 가져다 주실때



4명이서 가서 가마솥특선정식2 + 가마솥쌈밥정식2 (+제육볶음200g) 을 먹었어요


고기모지라면 추가로 시킬수 잇는데 200g단위로 흑돼지제육볶음을 시키는거더라구요 가성비 좋아요 ㅋㅋ



고기, 생선 골고루



더덕도 맛있고



황태도 주고



가마솥에서 이렇게 퍼주세요 사진찍으니 이상하게 보시더라구요 블로그할거라햇어요;;



밥도 맛있고 어 지금 이름이 가마솥에 물부어서 누릉지? 숭늉? 아 머엿지.. 그것도 먹엇는데 사진이 없네요



ps. 이전에 여기서 닭볶음탕 먹은적 있는데 비추입니다.. 닭이 질기고 좀 그래요 쌈밥은 매우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