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BYC빌딩 가정식백반집 수까락

Posted by 자렌
2016. 6. 15. 13:15 맛집/가산

BYC빌딩에 가정식백반집이 몇일전에 생겼더라구요.. 가봤습니다 ㅎㅎㅎ



지도에 아직 없네요 지하 1층이구요


가정식백반 조미료도 막 강하지 않고 모든 메뉴 리필해주시고 좋네요


요일마다 메뉴가 바뀐데요 봉태민처럼


들어가자마자 4명이요 말하니 바로 반찬을 가져다주시네요



2인당 1개씩 주신 해물순두부



오늘은 두루치기와 해물순두부엿네요




기본반찬.. 메추리알 맛잇네요



해물순두부 후딱주셧어요



두루치기



저희 두루치기 더 달라햇더니 더 주시더라구요 ㄷㄷㄷ 대박





원산지 사진찍으니 사장님이 왜 찍냐고 물어보시네요;; 블로그할거라도 햇답니다




가게도 넓찍


이 자리에 이전에 있던 해장국집은 맛이 구렷는데 잘댓네요 갈만한 식당이 또 생겨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