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우림라이온스B동 일본라멘전문점 멘무샤

Posted by 자렌
2016. 6. 22. 13:16 맛집/가산

오늘은 일본라멘집에 갔습니다 가산에 참 식당이 많죠 ㅎㅎ



우림라이온스 B동 지하2층에 있구요 에스컬레이터 내려가서 또는 지하철쪽에서 우림B동으로 들어오자마자 있어요



먹을지 말지 고민하는 분들 ㅎㅎ



가게 뒷편에 공간 더 있어요 오늘은 왠지 손님이 없네요



메인인기메뉴?




ㄴ 자로 생겨서 공간이 더 있어요



수저를 X로 진열해놨네요








메뉴판이 조명때문에... ㅠㅠ



옆에분의 돈코츠라멘입니다 생각보다 그릇이 크네요 식탁반절이 꽉차요



저는 블로그 글쓴단 핑계로.. 돈코츠라멘 정식세트 ㅋㅋ 만원이에요


메뉴판에는 없는데 되냐고 물으니 된다고 해서 먹엇어요



옆에분이 시킨 차슈동



일본 아이템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맛은 계란이 살짝반숙인데 고소해서 정말 맛있어서 놀랫구요


라멘 국물은 그리 진하지 않앗어요 전 진한게 취향이라 쫌.. 막 연하고 그런건 아니구요 맛있는 편이었어요


라멘은 일단 돈코츠부터 먹어봐야죠 담엔 시오라멘이나 미소라멘도  먹어봐야겟어요


그럼 즐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