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모두국밥 순대국 (진순대)

Posted by 자렌
2016. 6. 20. 13:09 맛집/가산

월요일 점심은 맛있는거 드셨나요? 저는 순대국을 먹었습니다 ㅎㅎ



여기 가게가 원래 진순대였는데 간판이 바꼇네요.. 윽 사진에 간판을 안찍엇네요..


모두국밥이라고 되어있고 놀부 부대찌개 옆의 이디야 옆이에요 


월드메르디앙 벤처타워2차 1층이구요


건물에서 안양천쪽귀퉁이에 있어요



순대만 건져봤습니다 3가지인가 4가지인가의 찹쌀순대 종류가 있어요



밑반찬



엇 상에 이런글자도 있네요






가게는 꽤 ㄴ럽직하구요



맛있게 먹는방법 ㅎㅎ



사골국물인지 진해요



다대기 너무많은건 싫어서 저는 좀 덜어냅니다 속에 요렇게 들어잇어요



옆에분 소고기국밥 ㅋㅋ



맛있어요~~ 해장할땐 특히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