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BYC빌딩 철판요리 야미씨즐

Posted by 자렌
2016. 6. 9. 13:35 맛집/가산

지난번에 사람들 줄이 너무 길어 먹기 포기한집을 가봤네요


철판요리 스테이크 와 고기위주로 파는 집이에요



1층에 있구요 생긴지 얼마 안대서 지도에 조회가 안되네요.. BYC하이시티 빌딩 찾으시면 되요






가게 안이 꽤 넓네요





메뉴판은 심플해요



식탁여에 수저통있구요 



우삼겹!! 6처넌 10분 더 걸리네요 나오는데




소스 살짝 매콤해요



옆에분이 시킨 김치삼겹살



밑반찬이 이거밖에 없어요..




으 미안합니다 비빈뒤에 바로 찍었어야하는데 여튼 요래 비벼야대요 생으로 먹는줄 착각하고 먹는데 맛대가리없엇네요 ㅋㅋ



다먹엇네요 ㅎㅎ




가게에 먹는방법 메뉴얼같은게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꼭 비벼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