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뉴티캐슬 중국집 다원

Posted by 자렌
2016. 6. 9. 13:17 맛집/가산

가산 뉴티캐슬 중국집 다원입니다. 가게가 넓은데도 사람이 가득하네요 점심시간에요


자주가는 중국집이구요 가산에 중국집에 BYC 빌딩하고 뉴티캐슬하고 나머지는 좀 멀리 먹거리골목에 있어요


다른 중국집이 더 있는지 모르겠네요



1층 귀퉁이에 있어요~~


중국집 맛은 뭐.. 맛없는데가 드물죠 ㅎㅎ 여기도 맛있답니다


원래 저는 볶간(볶음밥 + 간짜장) 자주 먹느데 오늘은 쟁반짜장을 먹엇어요







요건 옆에분 짬뽕.. ㅎㅎ



가게가 넓어요




요런 이벤트도 하고있는데 양이 많지는 않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