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가산디지털단지] BYC빌딩 금강산감자탕(뼈해장국)

Posted by 자렌
2016. 5. 30. 14:12 맛집/가산

월요일이 왔네요.. 출근을 해서 점심을 먹으러 뼈해장국집에 왔답니다 (피곤)..


이집은 해장하기 참 좋을 거 같은데 요새 술을 잘 안 마셔서 해장으로 온지는 꽤 됐네요


매일 줄서먹는집을 갈 순 없죠 회사근처니까 이메뉴 저메뉴 먹어야하지 않겠습니까


맛없다는 소리는 아니구요 양많고 맛있답니다 ㅎㅎ 자주 오는 집중 하나에요


지도에서 상호로 안찾아지네요 BYC빌딩 지하 1층이랍니다



고기가 총 3덩이 살점이 가득 맛있어요



메기매운탕 남자의 자존심이라는데 먹어본적은 없네요 ㅋㅋ



우거지랑 콩나물들이 있어서 해장에 참 좋죠


밑반찬..



살점이 요래



메뉴팝입니다 나름 착한 가격이죠 ㅎㅎ



아직 못먹어봤습니다!!! 메기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그닥요 ㅋㅋ



요것들이 메인 메뉴인거같아요



옆에 동료분이 이거 드셨는데 콩국수.. 먹지 말래요 ㅋㅋㅋㅋ


이집에서 추어탕도 예전에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았었어요


그럼 월요일 잘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