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가산디지털단지] STX브이타워 백암진순대 (순대국)

Posted by 자렌
2016. 5. 26. 13:06 맛집/가산

요새 블로그 할라고 사람들 줄서먹는 집만 찾아댕기네요 ㅎㅎㅎ


다른 맛집 제보해주면 찾아갑니다~~


오늘은 순대국을 먹었답니다 방금요 밥먹고 바로 쓰는 포스팅이죠 ㅎㅎ


얼큰하고 양도 많고 순대도 부드럽고 그런데 15분정도 기다려서 먹은거 같네요


가산은 줄서먹는데는 줄서먹고 아닌데는 그냥 안먹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그럼 사진 보시죠~~



살짝들어올렸는데 양이 상당하죠? ㅎㅎㅎ 기본순대국인데 살짝 얼큰하네요



가게 전경입니다 살짝 작은거 같아요 테이블 9개 정도? 왼쪽 3개는 신발벗고 올라가는 자리에요 



줄이 점점 늘어나네요 ㄷㄷㄷ (얼굴가리는거 깜박할뻔했네요)



기본 밑반찬인데 깍두기가 살짝 달달한맛이 있어 좋더라구요 부추는 국에 넣어먹기 좋고 그냥 먹음 그냥저냥..



찹쌀순대 부드럽고 좋네요~



다먹어버렸네요 깍두기랑 부추가 리필한 흔적들이 ㅎㅎㅎ(사진뒤집힌건 그냥 모른척해주세요 ;;)



순대볶음맛있어보엿는데 사진잘안나왓네요



가격 참고하시구요!


이상 백암진순대였습니다 맛점하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