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BYC빌딩 국수나무

Posted by 자렌
2016. 6. 14. 19:35 맛집/가산

국수나무 다른지점은 그닥인 경우도 있었는데 가산에서는 맛있는 국수나무


믿고 먹는 국수나뭅니당


점심에 줄선거 보면 어마어마하답니다




이건 예전에 먹은 치즈돈까스.. 맛있어요 ㅎㅎ




치즈 듬뿍



요건 요기서 파는 쌀국수 요 빌딩 2층에 쌀국수집이 있는데 전 이게 더 괜찮네요 ㅋㅋ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네요 (이넘의 야근..)










메뉴판 사진 찍느라 힘들었네요





이건 옆에 과장님이 드신 매운돈까스



제가 먹은 왕돈까스



함정 메뉴가 몇가지 있어요 짬뽕종류는 그저 그랬구요 김치나베돈까스도 그냥 쫌.. 


강추메뉴는 제육덮밥이에요 사진이 없네요 지금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