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디왈트 dewalt 브러쉬리스 드릴세트(+잇츠뉴욕 배대지 침수?)

Posted by 자렌
2016. 7. 11. 10:21 지름&사용기

이상하게 공구 욕심이 있어서.. 공고출신이라서 그런지..


집에서 어차피 한번이상은 써야될 품목이고 해서


드릴을 샀습니다


뽐뿌에서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pomppu4&page=1&divpage=15&search_type=sub_memo&keyword=dewalt&no=77653 보구요


DeWalt 20V Max Li-Ion Brushless Premium Hammer Drill and Impact Driver Combo Kit (DCK296M2) 


229.99$ + 이베이츠 적립1% 였낭..


배대지는 잇츠뉴욕 itsny.co.kr 을 썻어요



박스가 깨끗이 와서 까봤더니 박스가 또있네요 우체국택배 송장이 속박스에 또 있어요 다 젖어있구요



머죠.. 박스 왜이래요




다 뜯으니 가방 나옵니다 가방도 주고 좋네요



가방에 모가 들었는지 모양이 열면 사각으로 딱 잡히더라구요



속에 종이.. 설명서 다 젖어있네요.. 잇츠뉴욕에 문의좀 해봐야할거 같아요 잠시만요..




설명서 젖어서 글자가..



밧데리들도 있는데 젖어서 괜찮나 모르겟네요.. 잇츠뉴욕 배대지.. 정말 무슨일이..



드라이버로 쓰는애



햄머드릴



2016년생산인가봐요 맘에 드네요 근데 멀쩡한건지..



밧데리 충전기 뒷면 120V AC~ 라고 되어있는거 보니 220v도 될거같네요







밧데리에 버튼누르니 2칸 번쩍입니다 다행히 잘되는듯하군요



햄머드릴에 끼우는 추가 손잡이




옆에 요래 끼웁니다




햄머드릴 모드는 투둥투둥하면서 앞으로 미는힘이 있더라구요



전체 내용물 근데 젖어서 기분이 좀 안조헨요..



박스가 흐물흐물해져서 완전 박살낫네요 원래 물건 박스도 보관하는데 상태가 너무 안좋아요..




가방보니 젖어서 그런지 한쪽에 이염도 됐네요..


잇츠뉴욕에 문의하러 갑니다 드릴동작은 일단 잘대고 물건은 만족해요


ps 7/11 10:46에 잇츠뉴욕 배대지에서 연락와써요


10:25에 문의글 남겼는데 30분도 안대서 연락왔네요 오마이집은 이렇게 빨리 대답을 해준적이 없는데


일단 굉장히 친절하네요 지난주에 비가 많이 내려서 침수가 발생한거 같다고 하구요


대한항공 <=> 우체국 전달중 발생된거 같다네요


보상신청을 해드릴까요 라고 묻기에 해달라고 했어요


전자제품이라 침수가 불안하시죠? 라고 잇츠뉴욕 담당자분이 물어봐주시더라구요


대응은 기다려봐야겠지만 다른 배대지에 비해서 친절 인정합니다.. ㅋㅋ


ps. 16/08/08 오늘 환불 처리 되었습니다 

   네 환불된게 다행인지 아닌지 모르겟지만 나중에 다시 찾아서 사던지 해야겟네요 

   아 환불외에 추가로 뭐 해준건 없엇구요 혹시 머 쿠폰이라도 주나 싶엇는데 안줘도 뭐 상관없지만요 ㅋㅋ

   걍 이래저래 시간버리긴햇네요 쩝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