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게임 젠가

Posted by 자렌
2016. 6. 8. 10:26 지름&사용기

보드게임을 좋아해서 요번엔 젠가를 질럿습니다 실제로는 5월에 삿는데 포스팅은 오늘 하네요 ㅋㅋ


나중에 어디 여럿이서 놀러갈때 하면 재밌을거 같아요


원목이 좋다해서 해서 삿는데 냄새부터 좋네요


인터넷에 3천원짜리말고 2만원정도 하는거 삿네요 오래쓰려구요 퀄리티가 더 좋은거 같아요







사이즈는 꽤 커요 2리터 생수통하고 거의 비슷해요





보관케이스는 두껍고 깔끔해서 계속 보관할때 쓰기 좋네요 생수통이 쏙 들어가네요;




아 조금 해보다가 쓰러졋네요



원목에 젠가라고 새겨져있구요



ㅎㅎ 잘 쌓은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