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사용기] 캠핑용품 LED 미니 크레모아 랜턴 (몬스터 랜턴ST, 화곡 유통상가 더드림샵)

Posted by 자렌
2016. 5. 31. 08:39 지름&사용기

캠핑을 좋아하는지라 랜턴을 구비했답니다 화곡동 유통상가의 더드림샵(구 해피몰) 에서요


8,900원 시중가보다 매우싸게 샀었네요(작년에 산거라 가격이 바뀌었을수 있어요)





구성은 엄청 심플해요 케이블 하나랑 본체 끝이네요 ㅋㅋㅋ



사이즈비교 커터칼..



불끄고 킨거 아닙니다 형광등 아래서 킨거에요




밝기가 어마어마해요 




분해해봅니다..



18650 밧데리 2개가 들어있어요



간단한 구조라 밧데리 수명 줄어도 갈아끼기 쉽겠네요


가성비 짱 좋아요 ㅋㅋ 어디 걸데가 애매하긴 한데.. 그래도 좋네요 가격이 착해서요 ㅋㅋ


캠핑ㅎ가고싶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