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사용기] 자동차 점프 배터리 (화곡동 유통상가(더드림샵, 해피몰))

Posted by 자렌
2016. 5. 30. 16:14 지름&사용기

블로그하다보니 사람들이 한분두분 와서 봐주시는게 이상하게 즐겁네요.. ㅎㅎ


작년에 샀던건데 지름기니까 남겨봅니다


제 차가 프리우스인데 지금은 다 수리했지만 예전에 DIY 로 네비게이션 직접달았을 때 전기쪽을 잘못건드려 자주 방전이 됐었답니다


원인도 모르고 애니카 보험만 주구장창 불럿었는데요 


무료출동도 다 써버리고 해결방법을 찾다 요걸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사실 캠핑용품 사러갔다가 구매했는데 좋더라구요 ㅋㅋㅋ 4만인가 5만인가에 구매했구요)








구성품입니다 보조배터리로 쓸수있게 케이블도 있고 점프 할 수 있는 선도 있답니다 저 네모난 부분에 먼가 있을 거 같네요



키면 요래 불들어오고요 저거로 남은배터리도 확인하구요



구멍중 한쪽이 각져있어서 반대로 꽂을 걱정도 없구요


한방에 시동 팍팍 걸리고 얘 덕분에 괜한 뻘짓도 덜고 좋았네요


오래안타다보면 가끔 방전 될 수 있어 앞으로도 계속 상비해두려구요


한번 점프해도 밧데리 한칸도 안다는거 보면 몇번 쓸 수 있을거 같네요


아마 인터넷에서도 팔거 같은데 자동차 방전을 위해 하나쯤 준비해두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