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배기 명동찌개마을 김치찌개 & 고등어구이

Posted by 자렌
2016. 7. 6. 08:43 맛집

장승배기에서 명동찌개마을 김치찌개 & 고등어구이를 먹었습니다



1층 역바로 근처에요 아직 지도에는 등록안된게 요기 체인점 낸게 몇일 안댓더라구요




신장개업이라 그런지 저런 알록달록한게 입구에 잇어요 ㅋㅋ



메뉴판.. 가성비 좋네요 뚝배기 김치찌개와 고등어구이를 먹었답니다



밑반찬



가게도 넓찍해요 주말이라 한산하네요



보글보글



고기도 많고



고등어구이는 10분넘게 걸리네요 처음에 오래걸린다고 하긴했는데.. 오래걸리네요 ㅋㅋ


다른분들 보니 다 양푼 김치찌개를 드시고 잇더라구요


그거 먹을걸 그랫나 후회도 되는데


그래도 이것도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