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맛집 태능참숯불갈비

Posted by 자렌
2016. 7. 9. 08:59 맛집

숯불갈비를 먹으러.. 갓습죠 ㅎㅎ



태릉입구역 근처사는 친구네 놀러갓다가 숯불갈비 먹자 햇더니 여기를 추천하더라구요 차로 10분걸렷나.. 버스로 20분걸린대요 ㅋㅋ



태능참숯불갈비 차 안에서 찍어서.. 쫌 ㅋㅋ


응답하라 1988 촬영도 햇다네요


처음에 주차안내해주시는분들이 90도인사로 친절하게 반겨주셔서 깜놀했네요 과잉친절?ㅋㅋ


가게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친절분위기더라구요 



밑반찬이 가득가득



오오



백탄인거같아요 화력이 끝내줘요 연기도 안나구요



마늘도 굽고 다 익어가네요



친구 얼굴은 가리고.. ㅎㅎ 실내말고 야외가 시원하대서 야외서 먹엇는데 오픈댄곳은 아니고 요렇게 대잇어요


가게가 굉장히 넓고 손님들도 적당히 바글거리지 않고 좋앗어요


100kg넘는 사람이 2명있다보니 갈비를 4명이서 6인분먹엇네요


사실 냉면도 먹었는데 먹는데 너무 집중해서 사진도 안찍엇네요.. 맛이 진짜 어우... 또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