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름&사용기] 로지텍 마우스 MX Master logitech

Posted by 자렌
2016. 5. 20. 10:16 지름&사용기

기존에 쓰던 Logitech Performance MX (M950) 가 고질적인 더블클릭 현상이 나서


이번 기회를 통해 끝판왕인 MX master 를 질렀습니다 ㅎㅎㅎㅎ


2017년 1월 26일 추가..

완전 비추입니다 무한휠 상태로 쓰는데 휠이 지 멋대로 움직이는데 보증기간이 있음에도 서비스 제외되는 내용이라네요

그냥 마우스 앞뒤로만 흔들어도 휠부분이 휙휙 돌아가요


손이커서 큰 마우스가 편하네요


(고장난건 나중에 자가수리 도전을 해봐야겟네요)



각진 모습이 고급스러워보이네요



전작과 마찬가지로 케이스가 비싸보여요



m950같은경우는 유니파잉 모듈을 삽입해놓을수잇엇는데 얘는 그게 없네요 밧데리도 못갈아껴요 

그게 좀 불편하더라구요



유니파잉 모듈로도 연결이 되고 블루투스도 연결이 3대까지 되는거 같은데 


사실 블루투스같은경우 와이파이 간섭도 생기고 마우스를 3대까지 연결하는 경우가 있을까 싶네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도 아니구요


m950과 비교해보자면 좌우스크롤 휠(윈도우는 별쓸일이없는데 맥에서는 좋다네요)이 생긴것과 


마우스 좌측 앞뒤버튼이 조금 누르기힘들어졌다는것(앞버튼만 뒤로버튼은 편해요)


상하스크롤은 기존처럼 무한휠인데 좋네요


제 손에 딱 맞는 제품이라 매우 만족스럽네요 


반응감도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