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막힐땐 오트리빈 뻥뚫리네요

Posted by 자렌
2016. 8. 8. 10:35 잡담


비염끼(+비중격만곡증)가 있어 코가 막히는데 동료분이 추천하더라구요 


써보니 진짜 뻥 뚫리네요 ㅎㅎ











뚜껑이 이렇게 있는데 속에 머 막히지 않았나하고 다 열어봣는데 그런건 없네요


맨 위 불투명한거만 빼고


뾰족한 부분을 코 깊숙이 꽂은뒤에 저 허연뚜껑 중간부분 살짝 튀어나온 부분을 잡고 


몸체를 위로 누르면 코 속에 분사 된답니다


제가 대만 야돔도 써보고 이것저것 해봣는데


이게 바로바로 뚫리고 더 좋네요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쿠터 타이어에 못박혀서 빵꾸난거 때웠어요  (0) 2016.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