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먹자골목 삼구치킨에서 매운 즉석떡볶이

Posted by 자렌
2016. 7. 1. 13:27 맛집/가산

가산 삼구치킨에서 점심메뉴로 대왕돈까스와 즉석떡볶이를 팔아요


가산에 즉석떡볶이 먹을데가 없어서.. W몰에가서 고래떡볶이를 가거나 (수출의다리건너기힘들어요 ㅠㅠ)


제이플라츠의 면소반 (6월에 가봤는데 공사중..)등 3단지에서는 대안이 없엇는데


시작한지 얼마 안댄거 같아요





음식사진이 첨에 있어야 링크 공유할때 맛있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찾아가실때 간판참고.. 먹자골목 입구쪽이에요 




저녁메뉴들..



오 4명이서 3인세트에 대왕돈까스 시켰어요 매워보이네요



막 끓이기 




치킨집이라 그런지 좋은 기름을 쓰고 기술력 폭발활용하나봐요 돈까스 색이 연하고 바삭바삭해요


두툼두툼



다 끓엇습니다 꽤 매운데 매운거 조절대요~



가격도 착해요


볶음밥이 세트포함인지.. 계산해보니 볶음밥2개볶은건 머 없더라구요 ㄷㄷ 헷갈리네요 안물어봐서



꾹꾹 눌러준 밥을 해서 가져다주신답니다 베리굿~~~




오랜만에 글을 썻네요 자주써야하는데.. 다시 시작입니다 ㅋㅋ